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수기 렌탈비를 아끼는 획기적인 방법

가정에서 고정지출비로 새어나가는 돈이 많습니다. 본인 상황 및 제품에 대해 조금만 알아도 훨씬 현명하게 고정지출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정수기 렌탈비를 아낄 수 있는 획기적인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물론 전제가 있습니다. 정수기 얼음을 사용하지 않고, 따뜻한 온수물을 따로 쓰는 경우입니다. 그럼 이제부터 천천히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싱크대 타공이 불가능한 경우

브리타
브리타 정수기

자가가 아닌 경우 싱크대 타공을 하기 곤란합니다. 원룸에 거주하는 분들은 대부분 정수기를 렌탈하지 않고 생수를 사 먹을 텐데요. 사고 버릴 때 매번 번거롭습니다. 또한 자연분해가 힘든 플라스틱을 사용하기에 마음 한 구석이 불편하기도 합니다. 브리타 정수기를 구매하면 위 내용들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원룸 생활 때 사용했던 정수기인데 물만 받아놓으면 돼서 사용이 아주 편합니다. 또 생수 구매 대비 매우 경제적입니다. 전에 비교해 보니 생수를 사서 마시는 것에 비해 연간 거의 2달 월세가 절약됩니다. 안쓸 이유가 없죠?

 

브리타 정수기

 

 

싱크대 타공이 가능한 경우

파라곤-정수기파라곤-정수필터
파라곤 정수기

원룸에서는 브리타 정수기를 사용했지만, 아파트로 이사 온 후 언더싱크 정수기로 변경했습니다. 저처럼 타공이 가능하신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언더싱크 정수기입니다. 정말 편합니다. 서두에서 말씀드렸듯 저 역시 얼음물을 전혀 마시지 않고, 뜨거운 물은 커피포트를 활용해 끓여서 마시다 보니, 비싼 가격 주고 정수기를 렌탈할 이유를 찾지 못했던 사람입니다. 편하고 경제적입니다. 다른 미사여구가 필요 없습니다. 이 역시 따져보니 생수를 사 마시거나, 정수기를 렌탈하는 것에 비해 많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손재주가 워낙 없어 자가설치를 하지 않고, 기사님께 설치를 요청했습니다. 당연히 아주 만족스러웠고, 필터 교체는 돌려서 빼고 끼는 수준이라 저 같은 사람에게도 어려울 것이 전혀 없습니다. 또한 언더싱크 정수기를 검색하면 아주 많은 브랜드와 상품들이 나옵니다. 저는 자주 가는 카페 물맛이 워낙 좋아 물으니 파라곤을 쓴다 해서 크게 고민 없이 파라곤 정수기로 선택한 케이스입니다. 

 

언더 싱크 파라곤 정수기

 

오늘은 정수기 렌탈비를 획기적으로 아끼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 두 가지 방법을 잘 활용해서 고정 지출비와 귀찮음도 줄이고 환경도 생각하는 소비가 되길 바랍니다.